안녕하세요, 반짝이는 아이들의 똑똑한 옷장
Hey, Clever (헤이클레버) 입니다.
헤이클레버는 유럽 브랜드 의류를 취급하는 아동 의류 렌탈 쇼핑몰입니다.
  • Fashion brand Soor ploom, Misha&puff, Bonjour diary etc., 부터 High-end brand Gucci, Versace, Burberry, Givenchy etc., 까지 다양한 브랜드 의류를 제공합니다.
  • 모든 상품은 뉴욕 출신 디자이너가 트랜드를 반영하여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하고 있습니다.
  • 개별 상품뿐만 아니라, 상품별로 어울리는 코디 Outfit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리한 이용을 도와드립니다.
렌탈은 두가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일반대여
  •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각 상품별로 부여된 렌탈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모든 상품은 1일 또는 5일 이용 중에 선택적으로 가능합니다.
Clever Membership
  • 1 멤버쉽으로 4벌을 대여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1개의 MEMBERSHIP을 구매하시면 4벌을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단벌 대여금액과 관계없이 원하시는 4벌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헤이클레버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멤버쉽은 구매 후 30일 기간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기간 내에 대여 벌수를 모두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멤버쉽은 자동 소멸됩니다.
  • 멤버쉽으로 인한 대여는 1일 대여만 가능합니다.
멤버쉽 구매 바로가기
이용기간 및 주문 방법
  • 회원가입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• 이용기간은 1day (하루) 이용권과 5days (5일) 이용권 두가지로 구분됩니다. (별도의 스케줄로 대여가 필요한 경우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)
  • 대여 주문은 대여일수 > 사이즈 > 칼라 > 이용날짜를 선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• 기간 선택 시 원하시는 착용일을 달력상에 선택해주세요. (5days로 선택된 경우에는 달력상에 5일씩 선택이 가능합니다.)
  • 당일 대여는 불가하며 착용일로부터 3일 전까지 HEY, CLEVER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을 완료하여 주세요.
  • 대여상품의 특성상 주문된 상품은 발송 전 별도의 검수과정을 거친 뒤 당일/익일 발송이 됩니다. (예를 들어, 화요일 이용을 원하시면 월요일에 도착해야 하므로, 금요일 주문을 권해드립니다.)
  • 상품 도착은 이용일의 하루 전날 도착을 기준으로 배송이 이루어지며, 반납(상품회수)은 이용일의 익일 (영업일 기준) 택배사를 통해 진행됩니다.
  • 평일 오후 12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당일/익일 발송이 가능합니다.
  • 긴급발송이 필요한 경우, C/S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
주문 변경 및 취소
  • 주문의 변경 또는 취소는 주문완료 시점부터 “입금완료”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“발송준비” 가 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.
  • 배송 전 주문 취소를 원하시면 C/S센터 (1661-2408)로 연락 또는 웹사이트 내 로그인> 마이페지 > 1:1문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나, 신속한 대응을 위해 전화로 접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
  • 주문 상품 변경은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이 여러 개일 경우 전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일부 상품만 취소를 원하실 경우 헤이클레버 C/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상품 배송 및 반납
  • 상품의 배송과 반납은 지정 택배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
  • 이용기간 전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1~3영업일 전에 상품이 발송되며, 상품의 준비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.
  • 이틀 내 배송이 어려운 도서산간지역은 5DAYS 이용권을 권장 드리며, 지역 배송처리 지연으로 인한 손해는 “헤이클레버”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주도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.
  • 이용 후 반납일에는 지정 택배사를 통해 상품이 수거됩니다. 반품은 날짜에 맞춰 사전에 예약해드리며, 주말 및 공휴일이 끼어 있을 경우, 다음 영업일에 반품 수거가 이루어집니다.
  • 지정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한 고객 자체 반품, 주소 변경, 구성품 누락, 포장 미흡 등으로 인해 상품 회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, 고객 귀책 사유로 반납 지연에 따른 배상금이 청구됩니다.
  • 상품은 처음 받으신 것과 동일한 상태의 반납을 원칙으로 합니다.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 (상품 수령 시 반납 품목 및 방법을 동봉하여 드리니 참고해주세요.)
  • 반납 시 포장에 필요한 포장재와 포장 절차가 기재된 안내서를 함께 동봉하여 드리며, 포장상태 미숙으로 인하여 상품 오염, 훼손, 분실 등이 발생할 경우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의 세탁은 헤이클레버와 제휴된 전문 세탁기관을 통해 진행됩니다. 세탁의 수고는 헤이클레버에게 맡겨주시고 이용만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  • 이용 중에 상품의 오염이 발생한 경우 직접 세탁은 피해주시고 신속히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 상세내역 긴급회수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.
  • 택배사를 통해 반품 예약이 진행되며 헤이클레버 본사에서 상황에 맞는 절차에 따른 케어가 이루어집니다
CLEVER CARE를 통해 안심하고 이용하세요.
  • CLEVER CARE는 +1,000원을 추가 결제하시면, 심한 오염에 따른 특수세탁, 수선비용, Repair 기간 서비스 중단에 따른 배상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해드리는 보험 서비스 입니다.
  • 1벌당 하나의 CLEVER CARE를 적용 구매가 가능하며 (1 CLEVER CARE = 1,000원), CLEVER CARE 적용 상품에 한해 보험 절차가 이루어집니다.
  • 단, A/S를 통해 재상품화 복구가 가능한 훼손 및 오염에만 적용 가능합니다.
  • 10만원 이상의 배상금이 발생한 경우 10만원을 제외한 차액이 청구됩니다.
  • BUY (구매) 상품은 CLEVER CARE 적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일반 세탁으로 세탁이 가능한 생활 오염 및 박음질 터짐, 단추 이탈 등은 헤이클레버 서비스 품목으로 CLEVER CARE 없이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배상금 규정
  • 1반납일 지연
    • 예정된 반납일자를 맞추지 못한 경우 반납일 +1일부터 1day 이용 금액의 50%가 청구됩니다. (지연일수는 상품의 회수일이 아닌 상품이 헤이클레버에 도착하는 도착일까지 계산됩니다.)
    • 반납 지연이 연장되는 경우, 상품의 회수 및 훼손 방지를 위해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2상품 오염 또는 훼손
    • A/S를 통해 재상품화가 가능한 훼손이나 오염의 경우, 재상품화를 위한 A/S 비용이 청구됩니다.
    • A/S를 통해 재상품화가 불가한 훼손이나, 오염의 경우, 상품 retail의 150% 금액이 청구되며, 해당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.
    • “클레버 케어”를 이용하시면 A/S 비용을 최대 10만원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, 재상품화가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합니다.
  • 3분실에 따른 배상금
    • 상품이 분실된 경우, 상품 retail의 150% 금액이 청구됩니다.
    • 상품의 구성품 또는 주요부자재 분실 시, 상품 retail의 150% 금액이 청구되며, 해당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.
    • 상품의 손해배상금액 발생 후 지급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,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, 민.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분류 손상 내용 A/S 비용 Clever Care 비고
생활오염 및 일반수선 세탁이 가능한 오염 (음식물, 화장품 등) 0원 - 헤이클레버 서비스 품목
박음질 터짐 / 단추 떨어짐
재상품화 가능한 전문수선 구매 가능한 부자재 분실 (단추, 후크 등) 5,000 ~ O
원단 표면 올트임 및 경미한 스크래치 15,000 ~ 25,000 O 손상 정도에 따라 차등
지퍼 손상 (드레스, 팬츠, 아우터 등) 20,000 O
복원 가능 범위의 중오염 특수 세탁 20,000 ~ O 손상 정도 및 범위에 따라 차등
재상품화 불가한 훼손 심각한 오염, 탈색, 이염 상품 구매가의 150% 배상 X
고객 세탁으로 인한 사이즈 축소 및 손상 X
복원이 불가한 원단 찢어짐, 올트임, 스크래치 X
구매 불가한 메인 부자재.악세사리 분실 X
분실 라벨 (메인.케어) 분실 X 라벨 분실 시 상품가치 잃은것으로 정의
구매 불가한 메인 부자재.악세사리 분실 X
상품 분실 X
사용시 유의사항
  • 상품이 도착하면 사용 전에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이상이 있을 경우 헤이클레버 C/S 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  • 임의로 상품을 세탁 또는 수선해서는 안되며, 이용기간 내에 발생한 오염으로 인해 세탁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 상세내역 긴급회수요청버튼을 클릭해주시면, 긴급 회수가 접수됩니다.
  • 상품의 세탁을 위해 사용기간 중 회수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 불이익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
  • 섬유탈취제, 소독 스프레이 등의 사용은 옷감의 손상 또는 변색을 유발할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. 모든 상품은 헤이클레버의 전문가와 전문 세탁기관을 통해 세탁 및 살균 절차가 이루어집니다. 안심하시고 이용해주세요.
  • 상품에 부착된 메인라벨, 케어라벨은 제거하지 않고 사용하여 주세요. 라벨의 손상은 상품의 가치를 훼손 시킬 수 있습니다.
기타
  • 상품의 사정으로 인해 주문하신 상품의 대여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과 상의하여 다른 상품으로 대체 제공될 수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대체 상품의 이용을 거절하시면 주문을 취소하고 결제하신 요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  •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여부에 따라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